다운로드 된 파일은 때로 파일 형식이 지정되지 않아 파일 이름에 확장자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(예: .mp3, .mp4, .mov 등).

이 경우, 파일 이름을 지정하여 모바일 또는 컴퓨터 장치가 파일 유형을 인식하고 올바르게 재생할 수 있도록해야 합니다.

여기에는 두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:

방법 1:

파일을 컴퓨터로 보내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"이름 바꾸기"를 선택하여 파일 이름 끝에 해당 형식 확장자를 추가합니다(예: Xiaohongshu에서 다운로드한 비디오의 경우 ".mp4"). 형식 확장자 앞에 "."을 잊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

 

 

방법 2:

이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 확장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확장명 수정

  •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: 핸드폰의 파일 관리 앱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을 찾아 길게 누르고, "이름 바꾸기"를 선택하여 파일 이름 끝에 ".mp4"를 추가하고 저장합니다. 이렇게 하면 파일 형식이 MP4로 변경됩니다.

 

  • iOS 기기 사용자: 핸드폰의 "파일" 앱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을 찾아 파일 옵션을 열기 위해 오른쪽 상단의 세 개의 점 (…) 버튼을 탭합니다. "이름 및 확장자 보기"를 선택합니다 (iOS 16 버전 이상을 사용 중이어야 이 옵션이 표시됩니다), 그리고 파일 이름 끝에 ".mp4"를 추가하여 파일 이름을 변경합니다. 변경 내용을 저장하면 파일 형식이 MP4로 업데이트됩니다.


 


 

위의 방법으로 파일을 변경하여 파일을 재생할 수 없는 경우 문의해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비디오 다운로더 DLPanda.com